후회없는 세상

토트넘과 링크가 나고있는 라이프치히 자비처 총정리 입니다. 본문

축구

토트넘과 링크가 나고있는 라이프치히 자비처 총정리 입니다.

아리아나코즈 2020. 8. 19. 10:36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선수는 토트넘과 링크가 진하게 나고있는 라이프치히 자비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알아볼까요?

자비처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풀 네임은 마르셀 자비처 입니다.
생년월일은 1994년 3월 17일에 태어났네요.
국적은 오스트리아 이고 출신지는 그라츠라고 하네요.
키는 177cm 축구선수 치고는 작은키를 가지고 있고 몸무게는 77kg이라고 하네요.
포지션은 윙어, 중앙 미드필더,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 설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포지션을 설수 있는데요. 만약에 오게 되면 윙크스나 은돔벨레가 나가게 될것 같네요.
주로 쓰는 발은 오른발 이라고 합니다.

자비처의 경력을 알아볼까요?

 

2010~2012년 까지 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ll
2010~2012년 까지 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에 1부리그 2부리그를 왔다갔다 하면서 활약한것 같습니다.
2013~2014 SK 라비트 빈에서 활약했습니다.
2014년 부터 현재까지 RB 라이프치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4년 부터 2015년까지는 찰츠부르크에서 임대해서 잠깐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오스트리아 국가대표에서는 42경기 7골을 기록중이라고 합니다.

자비처의 토트넘 이적설을 알아볼까요?

 영국 라디오 토크스포츠의 알렉스 크룩기자는 토트넘이 자비처 영입을 노리고 있다. 토트넘에 아주 좋은 계약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자비처는 오른쪽 측면에서 주로 뛰지만 중앙에서도 뛸수있는 멀티 플레이어라고 하네요.
이번시즌 43경기 출전 16골과 11도움을 기록하며 공격력과 수비가담까지 잘하는 선수라고 하는데요.

토트넘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자비처의 활약을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맞대결로 보았고 상당히 만족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는 링크가 나왔습니다.

과연 토트넘은 자비처를 영입할수 있을까요?

무리뉴를 사로잡은 자비처의 장단점을 알아볼까요?


자비처의 장점은 강한 킥력입니다. 슛의 파워와 정확도가 매우 좋기때문에 중거리슛으로 골을 많이 넣고 있습니다.
또한 프리킥도 매우 잘찹니다.
활동량도 좋고 수비가담도 매우 잘하는 스타일입니다.
스피드도 매우 빠른 편이고 시야도 넓기 때문에 패싱 능력이 좋다고 하네요.

자비처의 단점은 승부욕이 과해서 파울이 좀 많고 잔부상이 많다고 하네요.

 

자비처의 플레이를 확인할까요?



환상적인 프리킥으로 골을 넣는 자비처
중거리 슛으로 골을넣는 자비처
강한 킥력으로 골을 넣는 자비처
강한 임팩트로 중거리슛을 넣는 자비처
리턴패스를 받고 중거리슛으로 골을 넣는 자비처

 

확실히 킥력이 좋은 것을 알수가 있네요.

이적설에 대한 자비처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요?

자비처는 "일단 내가 보여준 능력이 인정을 받았다는 뜻 아닌가? 축구에는 수많은 루머가 있다. 국제 무대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면 그렇게 관심을 받는것은 어찌보면 이상한일이 아니다."라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적설에 대해서 자비처는"나는 기본적으로 모든 가능성을 열어둔 상태"라고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또한 자비처의 SNS에서 보면 아내의 대한 사랑을 느낄수가 있는데요.

밑에 날짜와 너를 영원히 사랑해라고 적어놓았네요.

완전 순애보인것을 볼수 있네요.

축구 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가족까지 사랑 할 줄 아는 자비처가 토트넘에 와서 손흥민과 같이 경기에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다음에는 또 다른 선수를 데리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