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토트넘의 영입 1순위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총정리 입니다. 본문

축구

토트넘의 영입 1순위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총정리 입니다.

아리아나코즈 2020. 8. 7. 22:33

 

영국 BBC에서는 토트넘과 사우스샘프턴이 호이비에르를 두고 이적료 협상에서 합의에 도달했다고 하는데요.
사우스햄턴은 호이비에르 이적료로 2500만파운드 즉 390억을 측정했지만 토트넘은 다소 부담스러운 금액이였기 때문에 토트넘은 1500만 파운드 즉 234억원을 문의했다고 하네요.
이적료에서 다른 의견을 보인 두 구단은 두 금액 사이에서 합의를 본것으로 알려졌네요.

과연 얼마일까요?
이적료는 295억의 5년 계약을 보고 있다고 하네요.

과연 에밀 호이비에르의 주급은 얼마일까요?

 

이번 비시즌 토트넘의 첫 영입인 호이비에르의 주급은 얼마일까요?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 에서는 "호이비에르는 토트넘과 5년 계약 주급 10만 파운드의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주급 10만 파운드는 약 1억 5천만원 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수백만 파운드의 보너스와 이적료를 포함하면 토트넘이 호이비에르를 영입하기 위해서 쓴 금액은 총 4500만 파운드 약 700억원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금액이 정말 상상 초월이네요.

호이비에르의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이름은 피에르 에밀 호이베에르입니다.
출생은 1995년 8월 5일이고 덴마크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현재 소속은 사우샘프턴이지만 토트넘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큰 선수 입니다.
포지션은 중앙 미드필더, 디펜스 미드빌더, 공격형 미드필더까지 뛸수 있는 선수입니다.

키는 185cm에 몸무게는 85kg이라고 합니딘.
데뷔는 2013년에 FC 바이에른 뭔헨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경럭은 2013~2015년에 덴마크-U21 축구 청소년 대표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아우쿠스 부르크로 임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2016년에 fc 살케 04로 임대를 하였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사우스햄턴으로 복귀했다고 합니다.

호이비에르 장점과 단점 그리고 플레이 스타일을 알아볼까요?


호이비에르의 장점은 엄청난 활동량, 강한 압박수비, 좋은 태클능력, 좋은 패스와 가끔 보여주는 공격적인 전진패스도 좋은 선수라고 합니다.

단점은 기복있는 킥능력, 다소 투박해보이는 움직임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호이비에르의 공격시 움직임을 알아볼까요?

전진 패스를 넣고 침착하게 골을 넣는 호이비에르
공을 뺏은후에 드리블 해서 골을 넣는 호이비에르
압박이 안들어오자 맘 놓고 중거리 슛으로 넣어버리는 호이비에르
압박해서 공을 뺏은후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키는 호이비에르

호이비에르가 최근에 인터뷰를 통해서 자신이 이적할 것이라고 복선을 깔아줬는데요?

그 인터뷰 내용을 알아볼까요?

호이비에르는 최근에 인터뷰에서 "사우스햄턴에서 많은 기회를 얻었고 성장했다. 이곳에서의 생활은 전혀 불만이 없지만 좀더 높은 단계로 가고싶다."라고 자신의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 할만한 팀으로 가겠다는 뜻을 밝혔네요.

호이비에르의 어릴때 모습을 봐볼까요?

호이비에르 현재 모습

호이비에르 어릴때 모습

호이비에르가 어릴때 모습만 봐도 축구를 좋아하는 모습을 확인이 가능한데요.

앞으로 토트넘에 와서 우리 손흥민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더 좋은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선수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