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EPL 최고 이적료 첼시의 카이 하베르츠 총정리 입니다. 본문

축구/축구 선수 총정리

EPL 최고 이적료 첼시의 카이 하베르츠 총정리 입니다.

아리아나코즈 2020. 10. 9. 00:36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선수는 EPL 최고 이적료 첼시의 카이 하베르츠 총정리 편입니다.

 

카이 하베르츠가 이번 이적시장에서 데일 비싼선수로 뽑혔다고 하는데요.

 

그 내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 스포츠에서는 "첼시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 쏟아부은 돈이 2억 2610만 파운드(약 3380억윈)을 쏟아부었다고 하는데요."
2위는 맨체스터 시티로 1억 4700만파운드 와는 큰 격차다.
프리미어 리그 20개 구단 가운데에 1억 파운드 이상 쓴 클럽은 첼시와 맨시티 뿐이라고 합니다.

 

그 중에 가장 비싼 선수도 첼시에서 나왔다고 하는데요.
바로 오늘의 주인공...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에서 뛰던 독일축구의 신성 카이 하베르츠라고 하네요.
카이 하베르츠의 이적료는 최대 7100만 파운드(약 1120억원)이라고 합니다.
이 금액은 비싼 이적료 금액으로 첼시 클럽 역사상 2번째로 높고 이번 이적시장에서 제일 비싼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가디언에서는 하베르츠 본인과는 이미 5년 계약을 했고, 5년 이내에 첼시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을하면 추가금을 지불하는 등 꽤 복잡한 조건의 추가금액 지불 조항도 껴있다고 하네요.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비싼 이적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제일 비싼 카이 하베르츠에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카이 하베르츠의 나이는 1999년 6월 11일에 태어났다고 하네요.
태어난 곳은 독일에서 태어났고, 나이는 22살의 어린 나이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키는 189cm의 커다란 키와 82kg의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는 선수입니다.
또한 지금은 현재 첼시라는 팀에 소속되어 있다고 하네요.

카이 하베르츠의 경력을 알아볼까요?

 

2020.09~ 첼시라는 팀에 이적했습니다.
2018 ~ 부터는 독일 축구 국가대표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2016~2020.09 까지는 손흥민도 소속되어 있던 바이어 04 레버쿠젠에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2019.05 에는 2018~2019 분데스리가 올해의 팀에도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카이 하베르츠의 장단점을 알아볼까요?

 

장점을 알아봅시다.

일단 큰키와 빠른 속력 그리고 뛰어난 축구 지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킥력과 볼 다루는 테크닉이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공을 어렵게 차는것이 아니라 편하고 간결하게 공을 찬다고 하네요.
그리고 활동 영역을 넓게 가져가면서 상대에게 압박을 해서 공은 뺏어오는 플레이도 상당히 잘하고 역습 상황에서 빠르게 할수 있기 때문에 첼시의 램파드 감독의 철학과 상당히 적합한 선수입니다.
또한 나이에 맞지 않게 판단력과 예측이 좋기 때문에 상대가 압박해오면 무리해서 드리블 하는게 아니라 상대방에게 원터치 패스나 힐 패스 등을 하면서 공격 템포를 끌어올리고 수비 라인을 직접 깨트리면서 직접 침투 또한 잘하는 다재다능한 선수라고 하네요.

단점을 알아봅시다.

단점은 온더볼 상황이나 탈압박 상황이나 볼 간수를 하는데 때때로 어려워한다는 점이 있는데요.
상대가 압박을 들어오면 대처가 상당히 불안하다고 하네요. 또한 키는 크지만 경합 상황에서는 적극적으로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또한 첼시로 오면서 턴 오버가 잦고 플레이 스타일이 조금 투박해졌다고 하네요.

현재 첼시에서의 카이 하베르츠의 공격포인트 인데요.
적응을 빨리 해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카이 하베르츠의 플레이 스타일을 알아볼까요?( 골, 개인기 )

1.

크로스를 간결한 슈팅으로 골을 넣는 모습입니다
골도 중요하지만 골 넣기 전에 공간으로 찿아들어가는 모습과 패스의 길을 예측하고 그 자리까지 침투하는 오프 더 볼 움직임이 정말 예술이네요.

2.

하베르츠의 센스있고 대범한 칩슛을 볼수있습니다.
정말 침착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3.

크로스를 원터치 슛으로 잡지않고 밀어 넣는 모습인데요.
어려운 슛인데도 불구하고 자신감있게 시도하고 골을 넣는 모습이 정말 멋있네요.

4.

큰키를 이용해서 코너킥 상황에 헤딩으로 골을 넣는 하베르츠입니다.

5.

넘어오는 공을 잡지않고 발리로 바로 때려서 상대방 골대에 골을 집어넣는 하베르츠입니다.
골도 어려웠지만 골 넣기 전에 침투하는 스피드를 보면 정말 좋은 선수라는것을 깨달을수 있네요.

6.

이 장면에서 엄청난 킥력을 볼수 있는데요.
흘린 공을 바로 차서 상대방 골키퍼 먼쪽 바깥쪽 골대로 감겨 들어가는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하베르츠의 개인기를 알아볼까요?

1.

가슴 드래핑 이후에 방향 전환하고 바로 터닝슛을 날리는 모습입니다.
골은 아쉽게 안 들어 갔지만 동작 동작마다 부드럽고 유연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2.

빠른 시간안에 무릎으로 트래핑하고 발등으로 트래핑하고 방향 전환하는 모습입니다.

3.

발 끝으로 한번 차서 올린 후에 상대방을 제끼고 슛을 차는 모습입니다.
아쉽게도 이 공도 골로는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플레이하는 것만 봐도 좋은 선수라는 것이 단번에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카이 하베르츠의 여자친구를 알아봅시다.


이렇게 몸매도 좋고 아름다운 여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첼시로 이적한 카이 하베르츠 총정리를 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첼시 경기가 더욱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