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PSG 파리생제르맹 슈퍼컵 우승 그리고 포체티노의 코로나 19확진 (우승소감, sns ) 본문

축구/축구선수 화제의 사건들

PSG 파리생제르맹 슈퍼컵 우승 그리고 포체티노의 코로나 19확진 (우승소감, sns )

아리아나코즈 2021. 1. 16. 10:22

파리생제르맹(PSG) 선수들이 13일 프랑스 랑스의 스타드 볼레르 들르리스 경기장에서 2020~2021 슈퍼컵 우승을 차지한 후 트로피를 들고 축하를 하는 세리머니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PSG는 올림피크 마르세유와의 슈퍼컵 결승에서 2-1로 승리해 우승했으며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감독 부임 3경기 만에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고 하는데요.

포체티노는 감독 데뷔후 현재까지 우승 경력이 없어서 우승에 목말라했었는데.. .
부임 3경기만에 우승을 차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포체티노는 이렇게 자신의 수상내역 커리어에 프랑스 리그 슈퍼컵 우승을 부임 3경기만에 추가했습니다.

 우승을 하기위해 PSG로 왔던 포체티노 인데요.
자신의 선택이 잘못된 선택이 아니였다는것을 간단히 보여주네요.

PSG선수들 sns에 올라온 우승 당시의 사진들.. ?

네이마르
앙헬 디마리아
모이스킨
안데르 에레라
파블로 사라비아
이카르디
마르퀴뇨스
모이스킨

등 다양한 PSG 주요 선수들이 우승을 한후에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서 기쁨을 나누었다고 합니다.

포체티노 우승 소감은....?

포체티노 감독은 "정말 자랑스럽고 기쁘다. 트로피를 들어올린 특별한 밤이다. PSG 감독 기회를 준 알 켈라이피 나세르 회장과 레오나르도 단장에게 감사하다. 매우 행복하다. 선수들에게도 축하를 건넨다"며 벅찬 우승 소감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포체티노는 우승에서 오는 행복을 만끽했다고 하네요.

이어 "조금씩 PSG는 내가 원하는 대로 달라지고 있다. 2주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우리는 많은 걸 준비했다. 이제 시작이다. 좋은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우리의 생각과 더 좋아질 수 있는 과정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을 믿을 것이다. 훈련할 시간은 거의 없었지만 선수드은 트로피를 따낼 자격이 있었고, 그들은 내 요구사안을 빠르게 받아들였다"며 선수들에게 공을 돌리는 대인배 적인 모습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우승의 기쁨은 잠시..... 포체티노 코로나19 확진..!

포체티노 감독이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여 격리됐다고 합니다.

PSG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체티노 감독이 PCR 테스트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 그는 메디컬 규정에 따라 격리를 실시할 것이다. 다가오는 경기는 제수스 페레스, 미구엘 디아고스티노 코치가 팀을 맡을 것이다"고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이런 포체티노 입장에서는 정말 안좋은 소식이네요.

앞으로의 PSG 경기는...!

PSG는 이제 리그와 UCL 우승 도전에 나선다. 현재 리그에선 리옹에 밀린 리그 2위를 달리고 있으며, UCL 16강에서는 바르셀로나와의 맞대결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리그도 챔피언스리그도 하나 하나 다 중요한 경기가 남아있는데요.

 

앞으로의 포체티노의 psg는 어떻게 될까요?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