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버거킹 신메뉴 기네스 할로윈 와퍼가 새로 출시됐습니다. 본문

돈내기 전에 미리알자!/음식 미리 먹어보자

버거킹 신메뉴 기네스 할로윈 와퍼가 새로 출시됐습니다.

아리아나코즈 2020. 10. 8. 08:31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정보는 기네스 할로원 버거가 새로 출시 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이 궁금하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아서 제가 먼저 가봤습니다.

이제부터 버거킹 신메뉴 기네스 할로윈 와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터에는 매콤하게 더 강해져서 돌아왔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포스터 상으로는 검은색 빵안에 고기 패티와 치킨패티가 들어있고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는것 처럼 보이는데요.

과연 실제로 봐도 포스터 모양이랑 똑같이 생겼을까요?

 

 

이것이 기네스 할로윈 와퍼 입니다.

강렬한 빨간색 글씨로 할로윈이고 적혀있는데요.


높이도 굉장히 높은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크기는 보시면 성인 남성 손바닥 크기 인데요.

쉽게 말하시면 와퍼랑 크기는 비슷한데 높이가 더 높은것을 알수가 있네요.

 
그럼 포장지를 벗겨볼까요?

 

보시면 기네스 와퍼 빵이 검은 빵으로 되어있는데요.

빵안에는 깨가 쏙쏙 박혀있는것을 알수가 있네요.

빵은 마치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것 처럼 윤기가 있고 마치 쫀득 쫀득 할것 같음 느낌이 드네요.

 

 

옆면에서 보기에는 그림처럼 풍성해 보이지는 않네요.

아쉽긴 합니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 안의 속재료를 알아볼까요?

 

짜잔

기네스 할로원 버거를 해체 해봤습니다.

 

윗빵위에 양상추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아랫빵에는 마요네즈가 발려있습니다.

아랫빵 위에 버거킹 특유의 그릴로 구워진 소고기 패티가 올라가 있고, 빨간색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소고기 패티위에 할라피뇨가 4조각이 들어가있네요.

그위에는 길다란 치킨패티가 패티위에 올라가는데 이 치킨패티 위에도 매콤한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그위에 양파 2조각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태풍때문에 토마토 수급이 어려워서 채소랑 소스를 1.5배 넣어드린다는 이야기를 봤는데 토마토가 없어서 아쉽긴 했네요...

 

기네스 할로원 와퍼 단면을 한번 볼까요?

 

앞에나온 재료들이 합쳐져서 되게 맛있어보이는 버거가 완성 되었습니다.

치킨패티 단면은 육질이 살아있는 통치킨 패티가 아니라 갈아서 만든 혼합 육이였습니다.

저는 고기 육질이 살아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점이 아쉽긴 했습니다.

 

그럼 기네스 할로윈 와퍼를 먹어보겠습니다.

 

예전 학교앞에 팔았을것 같은 떡꼬치 소스에 달달하고 매콤한 맛에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야채의 아삭한 식감 그리고 패티의 쫄깃한 맛, 패티를 씹을떄마다 풍겨오는 불향까지 느껴지는데요.

또한 빵의 쫄깃한 식감까지 너무 잘 어울어 지네요.

좋은점이 하나 먹으면 포만감이 진짜 완전 배부릅니다. 맛도 괜찮고 좋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일단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점과 햄버거가 조금 뻑뻑하다는 점이 아쉽긴 하네요.

또한 소스의 맛이 너무 강해서 재료들의 맛들을 다 느끼기에는 방해한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요즘 버거킹 신메뉴들의 가격이 비싼데요.

기네스 할로윈 와퍼 단품은 9500원 입니다.
세트 가격은 10500원이고 라지세트는 11200원 이라고 합니다.

라지세트는 햄버거의 크기가 커지는 것이 아니라 프렌치 프라이와 콜라의 사이즈가 커진다고 합니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의 칼로리는 854kcal라고 합니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의 들어가는 패티의 원산지를 알아볼까요?


기네스 할로윈 와퍼의 들어가는 소고기 패티와 치킨패티는 다 국내산 패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알고 먹는게 더 좋고 안심하고 먹을수 있으니까요?

버거킹 신메뉴 기네스 할로윈 와퍼 리뷰를 간략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기네스 할로윈 와퍼

단품 9500원 세트 10500원 라지세트 11200원
원산지 치킨패티, 소고기패티는 국내산
칼로리는 854kcal
맛은 매콤 달달 맛있긴하다.

장점 1. 맛이 있다. 2.먹으면 포만감이 온다. 3. 패티가 두가지가 들어있어서 씹으면 풍족하다. 4. 빵이 검은색이라 신기하다.

단점 1. 너무 비싸다. 2. 포스터랑 다르다. 3. 조금 뻑뻑하다. 4.소스맛이 너무 강해서 다른 맛이 잘 안느껴진다.

점수 ●●○○○
의견: 저 가격이면 더 맛있고 몸에 좋은거 먹을수 있다.

이것으로 버거킹 신메뉴 기네스 할로윈 와퍼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