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버거킹 기네스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비교 리뷰입니다. 본문

돈내기 전에 미리알자!/음식 미리 먹어보자

버거킹 기네스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비교 리뷰입니다.

아리아나코즈 2020. 10. 13. 23:59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내용은 요즘 핫한 기네스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비교리뷰입니다.

한번 다 같이 버거킹의 신메뉴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가 생긴 배경을 알아볼까요?

버거킹과 세계흑맥주 브랜드 시네스와 손을 잡고 2종 콜라보레이션 버거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기네스는 구운보리의 풍미와 입안에 꽉차는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인 국내에서도 흑맥주의 대명사로 사랑받는 맥주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블랙와퍼번과 바비큐 소스에 시네스 원료를 참가해서, 기존에는 만나볼수 없었던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맛의 버거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는 어떻게 만들어 졌을까요?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는 직화 방식으로 구워져서 진한 불맛을 느낄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순쇠고기 패티와 기네스를 넣어 발효시킨 블랙와퍼번과 기네스를 넣어 만든 기네스 바비큐 소스를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처럼 최상의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기네스와 함께 콜라보네이션의 영역을 넓히는 신메뉴 2종을 출시하다. 와퍼와 기네스가 만나 탄생한 풍미 가득한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는 지존에는 없었던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하네요.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의 단종은 언제가 될까요?

버거킹 관계자는"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가 다른 버거에 비해서 가격대가 조금 높지만 다른 프랜차이드 버거에 비해서 1.5배가 크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해 단품 가격으로 세트를 먹을수 있다. 기네스를 넣어도 알고올이 휘발되기 때문에 맥주맛이 나지않아서 누구나 즐길수 있다. 한정판으로 나왔지만 반응이 좋은 만큼 판매 기한을 정하지 않고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버거킹은 유명 유튜버들에게 협찬 광고는 일절하지 않는다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예인들이나 유튜버들이 자발적으로 먹방 콘텐츠롤 썼기 때문에 오히려 더욱 커다란 광고 효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어느 bj분들이 있을까요?

첫번쨰는 에이핑크의 보미라고 하는데요.

지난 11일 호불호가 없는 맛 버거킹 기네스 머쉬룸 와퍼 먹방 영상을 올렸습니다.

"진짜 맛있다. 어떡하지 고기에서 불향이난다. 생각보다 버섯향이 강한데 내 입맛에는 잘 맞다. 양도 진짜 많다"라고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사나이 김기훈이 나왓는데요.

"맥주 맛이 하나도 안나지만 소스가 정말 맛있다. 기네스 머쉬룸와퍼는 버섯이 들어가서 식감이 휠씬좋다. 햄버거는 한입 먹었을떄 행복감이 크지 않느냐. 그 행복감은 버거킹이 가장 큰것 같다."라고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기네스와퍼를 알아볼까요?

 

이것이 바로 기네스와퍼 입니다.
영어로 기네스와퍼라고 적혀있는데요.
이것이 바로 핫한 버거킹의 기네스와퍼라고 하네요.

기네스와퍼의 크기를 알아볼까요?

이것이 기네스와퍼인데요.
성인 남성 손바닥 크기입니다.
보통 빵의 크기는 와퍼 크기랑 똑같은데요.
높이는 휠씬 높네요.

기네스와퍼 번을 알아볼까요?

이번이 검은색 블랙번으로 되어있는데요.
번 자체가 윤기가 나고 고소한 번을 뿌렸네요.
빵만 먹어봤는데 쫄깃하고 더욱 고소하네요.

기네스 와퍼의 옆면을 확인할까요? 기네스와퍼의 옆면을 알아볼까요?

양상추가 삐져나왔는데요.
또한 베이컨 토마토가 삐져나온것을 볼수가 있네요.

기네스와퍼의 속재료를 알아볼까요?

마요네즈와 양상추 그리고 슬라이스된 토마토 2조각, 슬라이스된 양파 2조각 베이컨 4조각 그리고 와퍼 패티한개가 있다고 하네요.

기네스와퍼의 맛은 어떨까요?

일단, 버거 번의 맛이 상당히 쫄깃하고 부드럽다.
또한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기네스 불고기소스의 단맛이 더해지면서 단짠 단짠의 맛의 조화를 이루는데요.
베이컨의 풍부한 고소한 맛까지 더해서 더욱 맛있는 맛을 완성시켰습니다.
그리고 버거의 불향이 정말 예술이네요.

그러면 기네스머쉬룸와퍼를 알아볼까요?

겉포장지에 기네스라고 적혀있고 밑에 작은 글씨로 머쉬룸 적혀있고 와퍼라고 적혀있네요.
이러한 포장지에 쌓여 있으면 기네스머쉬룸와퍼입니다.

기네스머쉬룸와퍼의 크기는?

아까와 같이 성인 남성 손바닥 크기라고 하는데요.
높이와 무게에서는 기네스와퍼 보다 기네스머쉬룸와퍼가 더욱 무겁고 높이도 더 높다고 하네요.

기네스머쉬룸와퍼의 버거 번은?

아까와 같이 검은 블랙번인데요.
고소한 깨까지 박혀 있는것 또한 똑같다고 합니다.

기네스머쉬룸와퍼의 옆모습을 알아봅시다.

보시면 토마토와 양파 양상추가 보이는데요.
또한 힐끔 힐끔 버섯도 보이네요.
조금 더 높아보였던 것도 버섯이 추가되서 그런것 같네요.

기네스머쉬룸와퍼의 속재료를 알아볼까요?

보시면 아랫빵위에 순쇠고기 패티와 베이컨 그리고 버섯 위에 기네스 불고기 소스가 뿌려진게 보이네요.

위에 빵에는 양상추 그리고 슬라이스된 토마토 2쪽 그리고 슬라이스된 양파 2쪽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베이컨은 기네스와퍼와 같이 긴거 4개가 들어있는데요.
이렇기 때문에 비쥬얼부터 맛까지 다 잡을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버섯의 양은 스푼으로 1스푼정도 들어가 있는데요.
기네스 불고기 소스가 묻은 버섯이 어떤맛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기네스머쉬룸와퍼의 맛은?

 맛은 일단 기네스와퍼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불고기 소스와 마요네즈의 단짠 단짠 조화가 좋았고, 또한 베이컨의 짭짤하면서 바삭한 맛이 버섯의 씹는 식감이 비교되면서 먹었기때문에 식감에서 다채로운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또한, 향이 불향에서 버섯의 향까지 같이 풍겨 왔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의 칼로리를 알아볼까요?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의 칼로리를 알아봅시다.


기네스와퍼의 중량은 293 g이라고 합니다.
칼로리는 778kcal이라고 하네요.
또한 단백질은 36g이라고 하네요.

기네스머쉬룸와퍼의 중량은 323g이라고 합니다.
칼로리는 764kcal이라고 합니다.
또한 단백질은 37g이라고 하네요.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기네스와퍼의 단품은 8500원 입니다.
세트로는 9500원이고 프렌치 프라이 L사이즈와 콜라를 L사이즈로 추가하시면 10200원이라고 합니다.

기네스머쉬룸와퍼의 단품은 8900원 입니다.
세트로는 9900원이고 프렌치프라이L사이즈와 콜라를 L사이즈로 추가하시면 10600원이라고 하네요.

기네스 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는 어린이들에게 판매를 안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의 비교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