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버거킹 신제품 바비큐 킹치킨버거가 출시했습니다. 바비큐 킹치킨버거 먹어본 후기( 바베큐 킹치킨버거) 본문

돈내기 전에 미리알자!/음식 미리 먹어보자

버거킹 신제품 바비큐 킹치킨버거가 출시했습니다. 바비큐 킹치킨버거 먹어본 후기( 바베큐 킹치킨버거)

아리아나코즈 2020. 10. 12. 08:53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이야기할 정보는 바로 버거킹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어떤 메뉴인가....
바로...
바로... 바비큐 킹치킨버거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거나 어른들이 좋아하거나 남녀 다 좋아하는 소스가 바로... 바비큐 소스인데요.

소스가 달달하면서 짭짤한 바비큐 소스
요즘 신조어로 이야기하면 바로 단짠 단짠 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바비큐 킹치킨버거의 가격은?


바비큐 킹치킨버거의 가격은 기존의 킹치킨버거나 스윗마요 킹치킨버거처럼 단품에 2900원 세트는 프렌치프라이와 콜라 포함인데 4100원이고 라지세트는 프렌치프라이 라지사이즈와 콜라 라지사이즈 포함인데 4800원이라고 합니다.

가성비가 괜찮은 버거 같은데요.

남녀노소 연령층 안따지고 다양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햄버거가 될까요?

오랜만에 저렴한 햄버거가 나온것 같네요.

겉표지에는 알파벳 B가 적혀 있는데요.
바비큐 킹치킨 버거니까 B라고 적혀 있는것이 아닐까요?

그럼 포장지를 벗겨보겠습니다.

빵은 엄청 푹신해보이고 마치 계란처럼 부풀어있는것 갇은 모양인데요.

막상 눌러보면 그렇게 푹신하지는 않네요.
하지만 윤기가 나는게 굉장히 맛있어보이네요.

바비큐 킹치킨버거의 크기를 볼까요?


킹치킨버거와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등 이랑 사이즈가 같은데요.
어린이들이 먹기에나 어르신들이 먹기에 좋은 크기입니다.
성인 남성들이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것 같은데 간단한 요기거리로 먹기 좋을 것 같네요.

 

바비큐 킹치킨버거의 속재료를 알아볼까요?

 

윗빵에 마요네즈와 양상추가 올라가져있습니다.
그리고 밑에 빵에는 안발라져 있네요.
또한 밑빵위에 바삭한 버거킹의 치킨패티가 올라가네요.
이것만 먹어도 바삭거리고 맛있을것 같은데요.
그위에 바비큐소스가 뿌려진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안에 들어가는 것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안에 들어가는게 없다고 맛 없는것은 아니니까요!

한번 먹어볼까요?

바비큐 킹치킨버거 맛은?

빵은 생각보다 그렇게 푹식하지 않고 다소 퍽퍽한 식감이네요.
하지만 고소한 마요네즈와 바비큐 소스에서 나오는 달달한 맛이 잘 어울어지고, 향도 불향 비슷한 향이 나는것 같습니다.
또한 킹치킨 패티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하지만 아쉬운 점은 다소 뻑뻑합니다.
음료가 꼭 있어야 할것 같아요

바비큐 킹치킨버거 칼로리는?

단품은 597kcal에서 세트는 1149kcal까지 간다고 합니다.
작은 버거 하나 치고는 상당히 높은 칼로리인것을 알수 있네요.

또한 치킨패티는 국내산 쓴다고 하니까 안심하고 드셔도 될것 같네요.

바비큐 킹치킨 버거 정리

일단 가격면에서 저렴하다.
맛은 있으나 안에 든게 아쉽다.
맛이 조금 뻑뻑하다. 소스를 추가해서 드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성인 남성은 2개정도 먹어야 할것같다.
아기들과 어르신들 남녀노소 다 좋아할것 같은 버거다.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비추천(열량이 높다)

버거킹 신제품 바비큐 킹치킨버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