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버거킹 신메뉴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직화 소불고기버거,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 비교 리뷰 입니다. 본문

돈내기 전에 미리알자!/음식 미리 먹어보자

버거킹 신메뉴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직화 소불고기버거,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 비교 리뷰 입니다.

아리아나코즈 2020. 11. 16. 12:22

버거킹에 신메뉴 직화 소불고기버거, 직화 버섯 소불고기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버거킹에서 신메뉴를 꺼내온 만큼 굉장히 기대됩니다.

 

요즘 버거킹이 코로나인 만큼 이색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

 

과연 버거킹이 어떤 이색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버거킹UK에서 올린 한 트윗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런 부탁을 하게 될 줄은 몰랐지만...”란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은 놀랍게도 버거킹이 아닌 다른 경쟁기업에서 주문을 해달라는 부탁이 담긴 내용이었다는 내용을 담은 트윗을 올릴것인데요.

코로나 19로 인해 불황인 동종 외식업계를 의식해 연대를 표한 뜻이라고 합니다.

 

트윗은 KFC, 서브웨이, 도미노피자, 피자헛 등 다양한 다른 기업들의 음식점들도 많이 이용해주길 부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왜 다른 경쟁기업을 홍보하는가에 대한 의문이 들 수도 있다. 그러나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이동 제한 락다운 등으로 인해 큰 타격을 입은 외식업체들 전체를 응원하는 메시지이다. 외식업체 기업들뿐만 아니라 그 곳에서 일하는 수많은 직원들의 일자리를 걱정해주는 메시지도 담겨있다. 코로나 19로 급격하게 감소한 매출에 배달, 포장, 드라이브 스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의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도 마지막에는 센스 있게 버거킹의 자화자찬을 빼놓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Getting a Whopper is always best, but ordering a Big Mac is also not such a bad thing.”

이라며 “버거킹의 와퍼가 가장 최고지만, 맥도날드의 빅맥을 사먹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다.”는 재치 있는 메시지로 글을 끝맺었다고 하네요.

 

코로나로 힘든 상태에서 경쟁업체까지 홍보하는 버거킹이 대단하네요.

 

버거킹 신메뉴 "직화 소불고기버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직화 소불고기 버거는 이런 랩지에 나오네요.

불모양의 랩지가 나와있는데 이것은 직화를 표현한것 같습니다.

버거킹 직화 소불고기버거 크기를 알아볼까요?

이것이 직화 소불고기 버거인데요.

크기는 어린이 손바닥 크기로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보통 빵의 크기는 킹치킨버거크기로 보이네요.

높이는 킹치킨 버거보다 훨씬 높습니다.

버거킹 신메뉴 직화 소불고기버거의 번을 알아볼까요?

 

킹치킨 버거의 빵이랑 같은 빵인것을 알수있는데요.

번은 굉장히 번들거리면서 계란같은 모양을 보이고 있네요.

빵은 약간 뿌석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버거킹 신메뉴 직화 소불고기버거의 옆면을 알아볼까요?

 

소 불고기버거의 옆면을 봐서는 많은 양상추와 양파 그리고 불고기 패티가 보이는데요.

패티는 마치 너비아니나 떡갈비처럼 생긴것 같네요.

많은 양의 양상추가 더욱 맛있게 보이네요.

버거킹 신메뉴 직화 소불고기버거의 속재료를 알아볼까요?

 

많은 양의 양상추와 양파 그리고 너비아니 같이 생긴 패티가 보이는데요.

또한 윗빵에는 마요네즈가 발려있고요.

밑에 빵과 패티위에 불고기소스가 두번 발려있는것을 볼수가 있네요.

여태까지 있던 버거들중에 양상추의 양은 압도적인 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버거킹 신메뉴 직화 소불고기버거의 맛은?

 

 맛은 소스에서 달콤하면서 맛있는 불고기 소스 맛이나네요.
패티에서는 떡갈비맛이 나서 더욱 맛있고 또한 많은 양의 양상추가 식감을 재미있게 만들어 주는데요.
또한, 생양파가 들어있어서 너무 달면 물리는 맛을 제거해주네요.

어린이들이 굉장히 좋아할맛이면서 롯데리아의 데리버거의 고급진 버전이라고 볼수있네요.
물론 저는 롯데리아 데리버거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화 소불고기버거 단면

 

그러면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직화버섯 소불고기버거도 이런 랩지에 나옵니다.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기의 크기는?

 

직화 소불고기와 같은 크기로 볼수있는데요.
사이즈는 같은 킹치킨버거 사이즈로 볼수있습니다.
하지만 직화 소불고기버거보다 높은 높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직화 소불고기버거보단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의 더 많은 재료들이 들어간것 같습니다.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의 번은?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 같은 계란모양의 번지르한 번을 사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크기는 마치 풍선처럼 부풀은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번의 맛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네요.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의 옆모습은...?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의 옆모습을 보면 너비아니 같은 패티와 버섯이 보여서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의 속재료는....?

 

밑에 빵위에 소불고기 소스가 올라가 있네요.
그리고 너비아니 같은 패티와 그 위에 또 같은 소스가 올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버섯들이 있는데요.
그리고 양파와 많은 양의 양상추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빵에 마요네즈가 발려있습니다.
이런 속재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의 맛은....?


직화 버섯 소불고기 맛은 소스는 아까와 같이 달달하면서 불고기 소스맛이 있는데요.
버섯의 씹는 식감과 버거를 먹을때 풍기는 버섯의 향이 후각을 자극 시키는데요.
버섯이 하나가 들어가면서 더욱 고급진 버거로 업그레이드 됐네요.

하지만 버섯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입니다.

 

버섯 소불고기버거 단면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와 직화 불고기버거의 칼로리는....?

 

직화 소불고기버거의 칼로리는 중량 178g에 468kcal라고 하는데요.
나트륨은 830mg에 당류는 9.5mg 포화지방은 7.8g 이라고 합니다.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의 칼로리는 중량 193g에 469kcal라고 하는데요.
나트륨은 837mg에 당류는 8.3mg 포화지방은 7.7g 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기본일때보다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가 당류도 그렇고 나트륨도 그렇고 당류도 그렇고 다운된 것을 알수있습니다.

버거킹 신메뉴 직화 버섯 소불고기버거와 직화 불고기버거의 가격은...?

 

직화버섯 소불고기버거의 세트 가격은 5300원 이고 직화 소불고기버거 세트 가격은 4900원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나왔네요.

그리고 직화 소불고기버거와 버섯 버거의 원산지는 한국과 호주산을 섞었다고 하네요.


믿고 안심하고 먹어도 될것 같습니다.

요약 분석.!
달달하고 롯데리아 데리버거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어린아이들에게 추천
떡갈비나 너비아니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가성비 버거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짠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비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