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호우.....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코로나의 걸리다..... 본문

축구/축구선수 화제의 사건들

호우.....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코로나의 걸리다.....

아리아나코즈 2020. 10. 14. 07:51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코로나19에 걸렸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코로나 19가 위험한 시기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걸렸다고 하네요.

 

보도된 내용을 먼저 알아볼까요?

호날두가 신종 코로나 검사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 결과 국가대표팀에서 조기 소집이 해제됐고, 스웨덴과 유럽축구연맹 네이션스리그에서 참가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공식발표에 따르면 호날두를 제외한 다른 포루투칼 선수들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았으며, 네이션스리그에 참가한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호날두의 코로나 양성 반응에 현지 팬들도 현지 언론들도 들썩이기 시작했는데요.

포루투칼 매체 헤코르드는 "포루투칼 공식 발표다. 호날두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고 그에 따라서 스웨덴전에 불참한다."는 속보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끝으로 국가 대표팀 은퇴할것......

크리스아누 호날두는 2022년 카타르 월그컵을 끝으로 월드컵 무대를 떠날것 이라고 하는데요.

 

호날두는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전을 앞두고 다양한 취재진 앞에서 자신의 미래와 월드컵에 대한 계획을 묻는 질문이 들어왔는데요.

그 질문에 호날두는 아직 은퇴를 생각하지 않는것 처럼 "계속해도 괜찮을 것같다."라고 말했지만 월드컵과 관련해서는 은퇴를 언급했다고 합니다.

 

호날두는 "2022 월드컵이 마지막이 될것이다." 2년뒤에 월드컵 무대가 마지막이 될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국가대표로도 101골을 넣으면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지만 월드컵 무대에서 은퇴할것을 밝혔는데요.

호날두는 자기 관리의 끝판왕으로 신체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40대에도 계속적으로 국가대표팀에 도전한다고 생각했지만 결국에는 호날두도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과연 코로나 바이러스가 은퇴 시기를 앞당길수도 있을까요?

 

코로나19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을 코로나 19라고 합니다.

초기에는 전염성이 굉장히 강하지만, 감염후에는 인후통 고열 기침 호흡곤란등 의 증상을 거쳐서 폐렴으로 발전한다고 합니다.

나이 많으신 분이나 폐렴이 있으신 분들 등에게 걸리면 치명적으로 위험하지만, 나이 어린사람들도 걸리고 있어서 도저히 안심할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또한, 완쾌가 되도 다시 감염이나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숨어 있다가 몸의 면역력이 떨어질 경우에 다시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19 예방법을 알아봅시다.
1. 흐르는 물에 비누로 손을 꼼꼼히 씻는다.
2. 사람이 많은 곳을 방문하지 않는다.
3. 마스크는 꼭 착용해준다.
4. 씻지 않는 손으로 눈코입을 만지지 않는다.
5. 발열 호흡기증상이 있는 사람과 접촉을 피한다.
6. 38도 이상 고열이 지속되거나 증상이 심해지면 지역콜센터 1120,보건소, 1339콜센터 상담 및 선발진료소를 우선적으로 방문해서 진료를 받는다.

것을 우선적으로 지켜주어야 합니다.

 

호날두가 어긴 코로나19 예방수칙....

두가지로 볼수 있습니다.

1. 사람이 많은 곳을 방문하지 않는다.

2. 마스크를 꼭 착용해준다.

는 두가지 예방수칙을 안지킨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만 봐도 많은 여행을 다닌것을 알수 있는데 또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19는 완쾌해도 다양한 휴유증이 있어서 더 위험하다고 하는데요.

 

과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코로나 19를 잘 이겨낼수 있을까요?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