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는 세상

토트넘 이적설이 있는 올버햄튼의 맷 도허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본문

축구

토트넘 이적설이 있는 올버햄튼의 맷 도허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리아나코즈 2020. 8. 28. 21:27

오늘 알아볼 선수는 올버햄튼의 맷 도허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올버햄튼의 맷 도허티의 토트넘 이적설을 알아볼가요?

 

영국 풋볼 런던은 26일 "토트넘이 이번 여름 올버햄튼 우측 수비수 도허티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고 하는데요.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우측 수비수 뿐만 아니라 우측 윙어, 상황에 따라선 좌측 수비수까지 소화할수 있는 도허티의 팬"이라고 보도했다고 하네요.

도허티는 2013~14시즌부터 올버햄튼에서 주전으로 활약한 수비수라고 하네요.

토트넘은 일단 풀백 보강이 시급하다고 하는데요.
지난 시즌 주전으로 뛰던 세리오 오리에까지 현재 AC밀란으로 이적설이 나고 있는 중에서 풀백보강은 첫번째로 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토트넘은 도허티와 막스 아론스(노리치 시티), 티모시 카스타뉴(아탈란타) 등을 노리고 있다고 하네요.

풋볼 런던은 토트넘은 최근에 소속팀에서 보여준 활약과 홈그로운 자격을 받을수 있다는 점에서 고려해 도허티를 영입을 한다고 하네요.

올버햄튼의 도허티의 장단점을 알아볼까요?

장점은 패스를 워낙 잘하기 때문에 동료와의 연계를 잘한다고 하네요.
또한 킥 능력도 준수하기 때문에 중거리 골이나 득점력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발이 빠르기 때문에 박스 침투를 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좋은 점이 부상이 없어서 많은 양의 경기를 뛸수 있다고 합니다.

단점은 최근에 혹사에 가까운 경기를 소화 하느라고 기복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한 최근 경기를 보면은 동료와의 연계도 많이 약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올버햄튼의 도허티의 플레이를 알아볼까요?

도허티의 공간침투와 깔끔한 마무리
도허티의 환상적인 중거리골
코너킥 상황에서 도허티의 헤딩골
도허티의 크로스를 받아먹는 헤딩골
도허티의 환상적인 중거리골
도허티의 툭툭치는 드리블 이후의 깔끔한 골
도허티의 공간침투및 빠른 드리블 이후에 깔끔한 마무리

 

도허티의 유연한 페이팅 동작
도허티의 환상적인 크로스

도허티의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풀네임은 매튜 제임스 맷 도허티 라고 하네요.
태어난 날짜는 1992년 1월 16일 이고 손흥민과 동갑이라고 하네요.
국적은 아일랜드 출신이라고 합니다.
포지션은 라이트 윙백, 측면 미드필더라고 하네요.
왠지 3백의 윙백이 어울리고 4백의 풀백은 안 맞는것 같네요.

도허티의 경력을 알아볼까요?

소속팀 경력을 알아볼까요.

2012~13까지 버리 FC로 임대했다고 하네요.
2012~12까지 하이버니언 fc로 임대했다고 합니다.
2010~현재까지 올버햄튼 원더러스 소속이라고 하네요.

국가대표 경력은 알아볼까요?

2018~현재까지 아일랜드 국가대표
2012~14년 아일랜드 U-21 축구 청소년대표
2011~12년 아일랜드 U-19 축구 청소년대표
를 했다고 하네요.

이것으로 올버햄튼의 도허티를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도허티는 토트넘으로 올까요?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